추가 서비스 약관

Last Updated: 3월 15, 2024

본 monday.com 추가 서비스 약관(이하 “AS 약관”)은 귀하, 고객(계약에 정의된 바와 같이)(총칭하여 “귀하”, “귀하의”, “고객”) 및 monday.com Ltd.(“monday.com”, “당사를”, “당사”, “당사의”) 간에 체결한 monday.com 서비스 이용에 관한 기타 계약(약관과 함께 총칭하여 “계약”) 또는 monday.com 서비스 약관(이하 “약관”)의 일부를 구성하며, 여기에 설명된 대로 온보딩 서비스(“온보딩 서비스”), 컨설팅 서비스(“컨설팅 서비스”), 기술 서비스(“기술 서비스”) 및/또는 기타 추가 보조 서비스를 포함할 수 있는 추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당사자의 계약을 반영합니다(온보딩 서비스, 컨설팅 서비스, 기술 서비스 및 그러한 추가 보조 서비스를 통칭하여 “추가 서비스”라 함).

여기에 정의되지 않은 대문자 용어는 계약에서 해당 용어에 할당한 의미를 가집니다.

추가 서비스를 구매, 수령 및/또는 사용함으로써 고객은 본 AS 약관에 동의하며, 본 AS 약관에 본인을 구속할 수 있는 모든 권한이 있음을 진술 및 보증합니다.

본 AS 약관의 특정 조항과 계약의 조항이 상충하는 경우, 추가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는 AS 약관의 조항이 계약의 상충되는 조항보다 우선합니다.

  1. 추가 서비스.

1.1. 본 AS 약관에 따라 주문 양식 또는 당사자 간 상호 합의된 작업 기술서(“SOW“)에 명시된 대로 monday.com은 다음과 같은 추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1.1 온보딩 서비스. monday.com은 고객이 계정을 설정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고객에게 온보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1.2. 컨설팅 서비스. monday.com은 고객이 서비스 사용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고객에게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1.3. 기술 서비스. monday.com은 서비스와 관련된 특정 기술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기술 서비스와 관련하여 제공될 범위 및 서비스는 당사자 간에 상호 합의하여 결정합니다.

1.1.4. 기타 추가 서비스. monday.com은 고객에게 그러한 추가 서비스를 위한 서비스 패키지를 포함하여 구현 서비스 및/또는 전문 서비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기타 추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서비스의 관리, 지원 및/또는 구현을 지원하기 위한 보조 서비스로서 제공됩니다.

1.2. 서면으로 달리 합의하지 않는 한, 추가 서비스는 당사를 대신하여 monday.com 또는 제3자 제공자가 원격으로 수행하며, 따라서 그러한 제3자는 고객을 위한 추가 서비스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monday.com의 하위 처리자로 간주됩니다.

1.3. 고객은 주문 양식 또는 SOW(“AS 약관)에 명시된 기간 동안 추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4. 특정 추가 서비스에는 주문 양식, SOW 또는 해당 서비스 제공 문서에 monday.com이 명시한 추가 보충 약관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해당 추가 서비스의 이행 및 사용에 적용됩니다.

  1. 대가.

추가 서비스에 대한 비용(“AS 수수료”) 및 지불 조건은 주문 양식 또는 SOW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AS 비용은 환불되지 않으며 취소할 수 없습니다.

  1. 지적 재산.

monday.com은 보고서 및 교육 자료를 포함하되 이에 포함되지 않는 고객 데이터를 제외한 추가 서비스 제공으로 인해 생성된 모든 업무용 제품(총칭하여 “업무용 제품”)에 대한 모든 권리, 소유권 및 이익을 소유하고 보유합니다. 고객이 모든 AS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 monday.com은 고객이 서비스 구독을 보유하고 있는 동안 고객의 내부 비즈니스 목적으로만 저작물을 사용, 복제 및 전시할 수 있는 제한적이고 전 세계적이며 비독점적이고 재라이선스 불가하며 양도 불가능한 라이선스를 고객에게 부여합니다. 명확히 하기 위해 모든 작업 산출물은 monday.com 자료로 간주되며 monday.com의 기존 지적 재산에 기반합니다. monday.com은 본 계약에서 명시적으로 부여하지 않은 모든 권리를 작업 산출물에 보유합니다.

  1. 기간 및 종료.

본 AS 약관은 계약의 해지 또는 만료 시 종료됩니다.

  1. 일반.

5.1. 본 약관은 해당되는 범위 내에서 추가 서비스에 적용되며, 고객에게 적용되는 다음 항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것으로, 명확성을 위해 본 문서에 준용됩니다. 1.3항(향후 릴리스 및 개선에 대한 우발사항 없음), 5.3항(귀하의 액세스 및 사용 권한), 5.4항(사용 제한), 5.5항(피드백), 6.4항(익명 정보), 8.1항(주문 양식), 8.2항(구독), 8.4항(세금), 8.5항(업그레이드), 8.7항(과도한 사용), 8.9항(구독 자동 갱신), 8.10항(할인 및 프로모션), 8.12항(파트너를 통한 지불), 9.2항(환불 불가 서비스), 11. 2항(이유에 의한 해지), 11. 6항(정지), 12항(기밀 유지), 13항(보증 고지 사항), 14항(책임의 제한), 15항(특정 법률, 합리적인 위험 배분), 16항(면책), 18항(수출 통제, 제재), 19항(수정), 20항(정부 사용), 21항(적용 법률 및 관할권, 집단 소송 포기 및 강제 중재), 22항(일반 조항), AUP, 개인정보 처리방침 및 DPA. 항 참조는 본 약관의 해당 항을 참조합니다. 단, 당사자가 서비스와 관련된 별도의 계약을 체결한 경우 고객과 monday.com 사이의 각 계약의 해당 항을 반영하도록 조정해야 합니다.

5.2 본 AS 약관의 목적상, 특히 본 AS 약관의 5.1항에 언급된 섹션을 포함하여 계약에서 (i) 본 계약에 대한 언급은 본 AS 약관을 의미하며, (ii) “서비스”에 대한 언급은 해당되는 경우 추가 서비스를 포함하며, 본 AS 약관에 따라 제공되는 추가 서비스 및/또는 작업 산출물은 본 서비스와 관련된 SLA 조건의 적용을 받지 않으며, 모든 지원은 monday.com과 고객이 상호 합의한 조건의 적용을 받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iii) 비용에 대한 언급은 해당되는 경우 AS 비용을 포함해야 합니다.

5.3 본 계약에 포함된 어떠한 내용도 작업 산출물 또는 추가 서비스와 유사한 서비스 또는 제품을 개발, 사용, 마케팅 또는 판매하거나 다른 프로젝트 및 고객과 관련된 것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기타 목적을 위해 유사한 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해 해당 작업 산출물을 사용할 수 있는 monday.com의 권리를 제한하지 않지만 고객 데이터 및 고객 기밀 정보와 관련한 monday.com의 의무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면책 고지: 이 버전은 오로지 편의 목적으로 제공되는 영어 원문의 번역본입니다. 공식적이고 법적 구속력이 있는 것은 영어 원문 버전이며, 서로 일치하지 않을 경우 영어본이 우선합니다.

귀하의 팀을 위하여 먼데이닷컴을 체험해보세요.

14일 무료 평가판 | 신용 카드 정보 필요 없음